(영업종료)클릭브릭 오사카 신사이바시점
영업종료 했다고 합니다.ㅠㅠ
간사이 지방을 작년 12월에 이어 또 갔다 왔습니다. 지난 번에 교토를 못 가서 아쉬워서요.
지난 번에 갔을 때도 레고 파는 곳을 좀 둘러보았었는데 레고만 전문적으로 파는 '클릭브릭'의 존재를 모르고 아예 안 갔었습니다.
이번에도 모르고 그냥 떠날 뻔 했는데 돌아가기 전날 폐점 시간 20분을 남겨두고 존재를 알게 되어서 재빠르게 달려갔습니다.
오사카부에는 4개의 클릭브릭 점포가 있고 그 중 2개가 오사카시에 있습니다. 전 오사카 신사이바시점을 갔다왔습니다. 신사이바시역에서 상당히 가까이 있습니다. (지도를 제일 아래에 넣었어요.)
클릭브릭 신사이바시점은 1층, 2층,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사실 너무 늦게 가서 2층을 올라가보지 못했습니다.ㅠ
아래 첫 사진에서 얼핏 보이는 (예쁜) 직원 분 말로는 2층은 '걸스 레고'(정말 저렇게 말했어요.)가 있다고 했습니다. 아마 '프렌즈'나 최근 나온 디즈니 시리즈 같은 것들이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아 제대로 가보지도 않고 포스트하는 나란 존재......
사실 전체적으로 무엇을 팔고 어떤 방식으로 배치되어있나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클릭브릭에 도착했을 때가 문 닫기 10분도 안 남은 시점이라 사진 찍기 눈치가 보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몇 장 구경해보시죠.
클릭브릭 오사카 신사이바시점 입구. 20:00까지 오픈한다고 써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레고 간판과, 거대 미니(;;) 피겨와 꽃 브릭들, 그리고 거대한 버즈가 보입니다.
수많은 열쇠고리들과 자석 브릭들이 보입니다. 한국에서는 레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나 본 것들도 좀 보이네요.
(예쁜 직원 분이 있는) 계산대 바로 옆에는 자신만의 미니 피겨를 만들 수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위에 봉지 속에 있는 것들은 미리 조립해놓은 건데 바로 구매가 가능한 것 같은데요,
제가 일본 여행 가면서 일본어도 못하는 사람이라 아닐 수도 있습니...... (이렇게 조립하면 이 가격이다일 수도 있고요......)
제일 위 잘린 부분은 레고 칠판 같은 거였던 걸로 기억하고요,
미니 피겨 장식장, 시티, 캐슬 시리즈 미니피겨 모음, 믹셀 시리즈, 미니 피겨 시리즈 12 등이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살짝 잘린 부분은 레고 판입니다.
미니 피겨 모양의 얼음틀, 미니 피겨 장식장, 웨딩셋, 장미, 믹셀 등등등
토끼 알바! 우주인!! LED 라이트 입니다.
다른 사진 안 찍은 것들은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이었습니다.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딱 기억나는 게 42039 24시 레이스카 같은 경우 12,000엔 정도였습니다. (일본 아마존은 더 싸다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마트 가격이 13만 9천원 정도 한다는 것 같군요. 사올까 하다가 너무 큰 것 같아서 21019 아키텍쳐 에펠탑만 사왔습니다.
한가지 독특했던 것은 봉지 속에서 레고가 흔들리지 않게 하려고 한 건지 레고 상자 크기에 맞추어 테이프를 붙여준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요.
제가 레고를 오프라인에선 마트에서만 사서 잘 모르는데 혹시 장난감 전문 매장 같은 곳에서 사면 다들 저렇게 해주는 건가요?
아주 만약에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자세히 사진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
끝!